+
부터
까지
팀 Startend의 커버곡「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조회수 100만회 달성!
팬기자 세이라이카

 

호시마치 스이세이, 미나토 아쿠아, 토코야미 토와의「V최협결정전」참여를 위해 만들어진 팀「Startend」가 내놓은 커버곡「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조회수가 2022년 4월 19일 새벽 3시에 100만을 달성했다.

 

지난 4월 16일 19시에 발표된 커버곡「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은, 발표되자마자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빠르게 조회수가 올라가더니, 결국 단 32시간만에 100만 조회수를 달성하는 엄청난 인기를 보여주었다.

 

이번 곡은「Startend」라는 이름대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대회에 참여하는 미나토 아쿠아의 염원을 담은 커버곡으로, 커스텀 매치, 공식 스크림 일정, 그리고 개인적인 활동 등 바쁜 와중에도 커버곡을 준비하며, 3명이 팀이 된 기념곡으로 남길 수 있게 했다. 특히 노래 가사가 미나토 아쿠아의 심정을 매우 잘 나타내고 있기에, 가사를 음미하며 듣게 되면 더욱 각별해지는 곡이다.

 

Orangestar 작사, 작곡, 보컬로이드 IA의 원곡으로 유명한「내일의 밤하늘 초계반」은, 2014년 8월 19일에 발표된 곡으로서, 호시마치 스이세이, 미나토 아쿠아, 토코야미 토와의 3인이 함께 부른 커버곡은 이번이 처음이 된다.

 

매우 빠른 속도로 100만 조회수를 달성한 만큼, 과연 얼마나 더 많은 조회수를 기록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홀로라이브 팬클럽 기자 세이라이카 ]

팬기자 세이라이카
홀로라이브 2기생 미나토 아쿠아를 오시로 삼고 활동하고 있습니다.
멤버소개
최신기사
공식영상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