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터
까지
하쿠이 코요리, 과연 고대도시에서 살아남을 수 있을까?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6기생, 홀록스의 두뇌 하쿠이 코요리가, 저번 마인크래프트 방송에 이어, 오늘도 고대도시를 탐험한다.

 

하쿠이 코요리(이하 코요리)는, 지난 6월 21일에 진행했었던 마인크래프트 방송을 통해, 2시간 30분만에 고대도시를 찾으면서, 4시간 30분만에 고대도시를 찾은 우사다 페코라나 2시간 40분을 기록한 사쿠라 미코보다 10분 정도 빠른 기록을 세웠다. 그야말로 홀록스의 두뇌라는 것이 판명되는 순간.

 

물론 코요리가 고대도시를 찾게 된 것은 정말 우연이었고, 양동이로 물을 떠내려보내서 아래로 내려가자 곧바로 고대도시가 나오는 등, 그야말로 행운이 따른 탐색이기도 했었다.

 

그 당시엔 역시 초행길이다보니 엄청나게 조심하며 진행을 했고, 그러다보니 보물 파밍을 모두 완료하지 못해서 끝냈던지라, 오늘은 그것에 뒤이은 본격적인 고대도시 탐험과 보물 파밍이 된다.

 

하지만 역시 워든은 위험하다. 이미 우사다 페코라와 무나 호시노바가 전로스를 했고, 사쿠라 미코 역시 수십번이나 죽으며 사망회귀 방식으로 도전하여 겨우 토벌할 수 있었던 적. 과연 코요리는 이번에 워든을 맞닥뜨리지 않고 파밍을 마칠 수 있을까? 아니면 워든에게 전로스를 당할것인가!

 

마인크래프트 초심자라는 말이 이제는 무색해지고 있는 코요리의 좌충우돌 마인크래프트 모험기! 이번 방송은 6월 26일 18시부터 코요리의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멤버소개
최신기사
공식영상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