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터
까지
토코야미 토와, 공지가 있는 노래방송을 오늘 20시부터 시작!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4기생 토코야미 토와가, 공지가 있는 노래방송을 오늘 20시부터 진행한다.

 

토코야미 토와(이하 토와)는 확실히 다른 멤버들에 비해서 공지 방송을 잘 하지 않는 편이다. 마지막으로 진행했던 공지 방송은 작년 8월에 있었으니, 본인이 '드문' 공지 방송이라는 표현을 쓴 것도 그래서이다.

 

최근 토와의 중대발표라고 할 만한 것은 유닛 ORIO 결성인데, 이것은 라디오를 통해서 발표를 했었고, 최근 발표한 AZKi와의 커버곡「다이아몬드 크레바스」역시 공지 방송 형식이 아닌, 트위터를 통해 평범하게 공개하였다.

 

그래서 이번 공지 방송이 더욱 특별한 이유이다. 과연 노래방송이 끝난 이후, 어떠한 공지를 하게 될지, 토와의 팬들은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

 

FX9fej6aIAA7T0A (1200×675)

 

한편, 오늘 새벽 1시에는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인 파볼리아 레이네가 이번 주 일정을 공개했는데 7월 22일 (금요일) 22시에 토와랑 듀엣 커버곡을 발표한다는 일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만약 토와가 오늘 발표하게 될 공지가 이것이라면 안타깝게도 몇 시간 일찍 레이네가 스포일러를 한 셈이 되지만, 위에서도 밝혔다시피 토와는 커버곡 정도로 별도의 공지 방송을 진행하지 않기 때문에, 과연 어떤 공지가 발표될지 기대가 된다.

멤버소개
최신기사
공식영상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