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터
까지
파볼리아 레이네, 텐진 코토네와 함께 부른 커버곡「ECHO」21시 공개!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2기생 파볼리아 레이네와, 개인세 버튜버인 텐진 코토네의 커버곡「ECHO」가 내일 21시에 공개된다.

 

파볼리아 레이네는 8월 4일 10시 40분경에 “TOMORROW!!” 라는, 자동으로 음성 지원이 되는 트윗을 올리고, 내일 텐진 코토네와의 커버곡을 공개한다는 것을 알렸다.

 

텐진 코토네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이토 노이지 마마에 의해 태어난 개인세 버튜버로, 2018년 4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버튜버의 원로 멤버 중 한 명이다. 홀로라이브 내에서도 토키노 소라와 커버곡「오자마녀 카니발!!」을 발표하거나, 오마루 폴카와「Turing Love」, 「인스턴트 헤븐」을 발표하기도 했었고, 토키노 소라의 라이브에도 출연하는 등, 홀로라이브와도 관계가 깊으며,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멤버와 콜라보 커버곡은 이번이 처음이 된다.

 

이번에 공개하는 커버곡인「ECHO」는, 보컬로이드 프로듀서 Crusher-P의 작사, 작곡으로 만들어진 보컬로이드 GUMI의 오리지널 곡으로, 2014년에 니코니코 동화에 첫 투고되어 보컬로이드 전설에 입성, 현재까지 782만의 조회수를 기록, 유튜브에서는 7,587만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 인기곡이다.

 

파볼리아 레이네와 텐진 코토네의 커버곡「ECHO」는, 8월 5일 (금요일) 21시 텐진 코토네의 채널에서 공개된다.

멤버소개
최신기사
공식영상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