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터
까지
우사다 페코라, 인도네시아 멤버들을 위한 수제 선물 만들기 21시!

maxresdefault.jpg (1280×720)

 

홀로라이브 3기생 우사다 페코라가, 현재 3D 데뷔 방송을 위해 일본에 방문중인 인도네시아 멤버들에게 선물을 전달하기 위해 수제 액세서리를 만드는 방송을 오늘 21시부터 진행한다.

 

우사다 페코라(이하 페코라)는 9월 16일 18시 13분 트위터를 통해, “오늘은 무려 가까이 와 있는 ID의 모두에게 전달하기 위한 선물을 만드는 페코!! (최근 뒤에서 몰래 만들었던 녀석도 있으니 조금 봐줬으면 해)” 라는 트윗을 올리면서, 수제 선물 만드는 방송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홀로라이브 인도네시아 1기생인 무나 호시노바, 아이라니 이오피프틴, 아윤다 리스의 세 명은, 3D 데뷔 방송을 위해 일본에 방문하였고, 오늘부터 순차적으로 3D 데뷔 방송을 진행하게 된다.

 

이미 시라카미 후부키, 오오카미 미오, 호쇼 마린, 라플라스 다크니스 등을 만났다고 이야기 하기도 했던 무나 호시노바는, 페코라와는 마인크래프트 내에서 '우사다 건설'의 사장과 부사장의 관계로 무척 친한 관계이지만, 아직까지 실제로 만난 적은 없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이 첫 만남이 되며, 팬들도 모두 페코라와 무나 호시노바의 만남을 기대하고 있었던 만큼, 이번 방송에도 많은 관심들을 보일 것으로 예상이 된다.

 

페코라가 인도네시아 멤버들에게 선물하기 위한 수제 액세서리를 만드는 방송은 9월 16일 (금요일) 오늘 21시부터 진행이 되며, 22시부터는 무나 호시노바의 3D 데뷔 방송이 진행된다.

멤버소개
최신기사
공식영상
클립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