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플라스 다크니스 3D 첫 공개! 홀로라이브 6기생 전원 3D 공개 완료!

세양주식회사
세양주식회사
트위터 공유하기 페이스북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기자 BJ
  2022.06.27 23:25

 

홀로라이브 6기생, 비밀결사 홀록스의 총수 라플라스 다크니스는, 6월 27일 20시, 자신의 3D 첫 공개를 멋진 무대로 장식하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로써 6기생 3D 첫 공개 무대가 모두 끝나게 되었다.

 

라플라스 다크니스(이하 라플라스)는, DECO*27의 하츠네 미쿠 보컬로이드 곡인「언데드 앨리스」로 이날의 첫 무대를 시작했다. 라플라스는 이 무대에서 댄스와 함께 랩을 구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끝나고 약간 지친 기색을 보이긴 했으나, 준비한 영상이 있으니 봐달라고 했다.

 

그렇게 공개된 영상은, 뜬금없는 라플라스의「교토 여행 V로그」였다. 비둘기를 쫓아간다거나, 공원의 잔디밭에서 구르기도 하거나, 음식점에서 햄버그나 빙수를 먹고, 경치를 바라보는 모습 등, 라플라스와 함께 직접 교토를 돌아다니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영상이었다.

 

너무나도 어린아이같은 라플라스의 행동 하나하나에 보고 있는 팬들은 무척 귀여워했으며, 라플라스는 카메라를 향해서 말을 걸기도 하고, 일어나라면서 깨우는 모습도 보였다. 이러한 모습에 동기생인 타카네 루이는 트위터를 통해 격한 애정을 표현했다.

 

▲ 라플라스의 교토여행기 

 

▲ 타카네 루이 "이거 보면서 아침밥 먹으면 되겠는걸." 

 

영상이 끝나고 나서는 Awesome City Club의 곡인「물망 (勿忘)」을 불렀다. 이 곡은 라플라스가 지난 게릴라 노래방송에서 불렀던 노래이기도 하다.

 

Awesome City Club의 곡인「물망 (勿忘)」을 부른 라플라스

 

그 후, 100만엔을 건 '매움왕 결정전' 코너가 시작되었다. 게스트로 타카네 루이, 시라카미 후부키, 아키 로젠탈, 친구A가 등장했다. 이 인선에 대해 라플라스는, “A쨩과 후부키 선배는 매운걸 잘 먹는걸 알지만, 재밌을 것 같아 초대했고, 아키 선배는 허접하지만 좋은 승부를 할 수 있을것 같다.”고 설명했다. 상금인 100만엔은 홀록스의 자금으로부터 차출된다고 한다.

 

아주 매운맛의 닭 요리를 먼저 다 먹는 사람이 이기는 게임으로 진행되었으며, 음식의 모습은 영상으로 송출되지 못했지만 멤버들이 먹는 모습은 충실히 보여주었다. 냄새만으로 눈이 아파질 정도로 매운 음식이었다고 한다. 다만 음식을 시험삼아 먹은 루이는 전혀 맵지 않다는 반응을 보여 라플라스는 경악했다. 루이는 짧은 영상을 통해 네 개의 음식 중 하나는 맵지 않다며 시청자들에게만 알려주었다.

 

▲ 맵치광이 3명과 맵찔이 둘의 승산없는 승부 

 

이번 대결에서 친구A는 간단히 먹는 모습을 보여, 라플라스는 조금 전 타카네 루이에게 했던 반응과 같이 괴물 2호라면서 놀라워했다. 라플라스는 먹자마자 아프다면서 타카네 루이에게 난리를 치기 시작했다. 시라카미 후부키는 맵긴 하지만 맛있다며 평범하게 먹어 라플라스는 인선을 잘못했다며 토로했다. 아키 로젠탈 또한 맵긴 해도 맛있다며 생각보다 잘 먹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 아키의 음식을 확인하는 중

 

하지만 이 상황에 시라카미 후부키가 의문을 품어 라플라스가 아키 로젠탈의 요리를 보았고, 아무리봐도 색부터 다르다고 항의하기 시작했다. 아키 로젠탈의 음식이 맵지 않음이 들키면서 아키 로젠탈 또한 다른 이들과 같이 매운 음식을 맛보게 되었다. 100만엔은 과연 누가 가져가게 되었을까? 

 

▲ "100만엔 같은건 없다!!" 

 

라플라스는 100만엔 같은 것은 거짓말이었다며 모두를 도발하면서 이번 기획이 마무리 되었으나, 결국 매운 음식을 다 먹지못한 라플라스와 아키 로젠탈은 남은 음식을 끝까지 먹게 되었다.

 

▲ 고통스러워하는 라플라스와 도망가는 아키 

 

다음으로는 라플라스 전용 의자와 함께「두근! 여자들 뿐인 왕게임」코너가 진행되었다. 시로가네 노엘, 사카마타 클로에, 토코야미 토와, 모모스즈 네네가 이번 게임에 참여했다. 다들 왕게임을 해본적 있냐고 묻자, 사카마타 클로에는 "직접 해본적은 없지만 BL만화에서 읽어서 지식은 있다."라고 대답해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다.

 

▲ 의자 앞의 박스에 주목

 

첫번째 왕은 모모스즈 네네가 되었으며, 2번이 왕에게 사랑의 고백을 하게 했다. 2번은 라플라스 였으며, 모모스즈 네네의 귀에 느끼한 목소리로 속삭이며 고백했지만 두 번이나 거절당하고, 회심의 백허그 역시 라플라스만 상처받는 결과로 끝나게 되었다. 시로가네 노엘은 “3D가 나오면 하고 싶었던게 이런거였냐” 라는 반응을 보였고, 라플라스는 “원래 원했던건 거꾸로인데…”라며 속상해했다.

 

▲ 사랑을 속삭이는 라플라스 

 

토코야미 토와는 이 고백을 채점한다면 몇 점이냐고 물어보았고, 사카마타 클로에는 2점이라고 대답해 라플라스의 분노를 사게 됐지만, 지식만은 충만한 사카마타 클로에가 본보기를 보여주게 되었다.

 

▲ 부끄러움은 토와의 몫

 

결국, BL에서 얻은 지식이 충만한 사카마타 클로에의 훌륭한 지도를 통해 노하우를 터득한 라플라스는, 재시도를 통해 드디어 모모스즈 네네에게 고백하는데 성공했다. 

 

▲ 클로에의 본보기에 승천해버린 라플라스 

 

두 번째 왕의 추첨이 끝나자마자 라플라스는 누가봐도 신나보였다. 결국 왕이 된 라플라스는 자기가 왕이 되자 모두의 번호를 알려달라면서 규칙을 어기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누가 봐도 토코야미 토와를 노리는 모습이었고, 다른 멤버들이 라플라스에게 협력하면서 라플라스에게 남은 확률은 반반이 되었다.

 

▲ 같이 걷다보니 뿔에 계속 부딪혀 아파하는 토와 

 

라플라스는 왕과 3번이 같이 손을 잡고 산책을 하는 지시를 내렸고, 3번이 토코야미 토와임이 밝혀지며 라플라스가 노리는 대로 이루어졌다. 누가 봐도 싫은 모습을 보인 토코야미 토와였지만, 결국 라플라스의 지시에 따르고 쓰다듬어주기까지 했다. 결국 지쳐버린 토코야미 토와가 모모스즈 네네에게 기대려 하니 라플라스가 견제한 것은 덤. 

 

▲ 계획에 성공해 승천한 라플라스와 하얗게 불타버린 토와. 

 

세 번째 왕은 언뜻 바로 기뻐한 라플라스인줄 알았으나 이는 속임수로, 토코야미 토와가 왕이 되었으며, 1번, 3번, 4번이 몸으로「HOLOLIVE」문자를 만들도록 지시하였다. 1번은 라플라스, 2번은 모모스즈 네네, 3번은 시로가네 노엘이 되어 셋이서 어떻게든「HOLOLIVE」를 만드는데 성공했다. 그리고 이때, 3회차 동안 한 번도 걸리지 않은 사카마타 클로에에 대한 시선이 곱지 않아지기 시작했다.

 

▲ 키가 작아 잘 뻗어지지 않는 총수 

 

네 번째 왕은 다시 토코야미 토와. 사카마타 클로에는 왕의 권리를 양도해줘도 괜찮다며 이야기를 했다. 토코야미 토와는 이에 왕은 양도하더라도 자기도 그 주문에 포함되어야 한다고 조건을 걸자, 사카마타 클로에는 1번이 자신을 밟아주는 것을 주문했다.

 

▲ 혼란을 틈탄 작은 발길질 

 

모두가 기분나빠하는 와중에, 1번은 시로가네 노엘이었으며, 라플라스는 이때다 싶어 사카마타 클로에를 잠깐 밟기도 했다. 시로가네 노엘은 주문대로 사카마타 클로에를 적극적으로 밟았으며, 이것에 만족하지 못한 사카마타 클로에는 생떼를 부리다가 결국 모두에게 버려졌다. 

 

▲ "생선냄새나는 범고래녀석!!" 

 

▲ 버려지는 와중에도 밟히기를 기대한 클로에 

 

이렇게 많은 일이 있었던 왕 게임 코너가 끝나고 난 후에는, 164P의 보컬로이드 GUMI 오리지널 곡인「예를 들어, 지금 여기에 놓여진 꽃에게」의 무대가 시작되었다.  

 

▲ 최고다!! 총수!! 

 

이 무대가 끝나고나서는 지금까지 봐준 모두에게 감사를 표하며, 자신의 오리지널 곡인「합연사변」의 무대가 마지막임을 알렸다. 춤에 집중하기 위해 노래는 라이브가 아니지만, 다들 춤을 봐주면 좋겠다는 말을 하기도 했다. 

 

▲ 자신의 첫 오리지널 곡「합연사변」의 무대 

 

「합연사변」의 무대가 끝나고 나서는 공지 영상이 재생되었는데, 6월 30일 (목요일) 20시에 비밀결사 홀록스의 3D 아지트 첫 공개가 있다는 이미지를 보여주며 방송은 종료되었다.

 

▲ 세계 정복을 향해서...

 

3D 아지트 공개 방송은 홀로라이브 공식 채널에서 진행되며, 22시 트위터를 통해 유튜브 대기방 링크를 게시했다. 라플라스는 이와 별개로 6월 28일 (화요일) 19시부터 3D 첫 공개의 돌아보기와 해설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며, 오우치3D(おうち3D : 집에서 할 수 있는 3D 방송)를 사용해 방송할 예정이다.

 

▲ 공개한 3D 모델을 다음날 바로 사용하게 되었다

 

여담으로 라플라스는 까마귀의 3D도 나온다고 예고를 했었는데, 오늘 라플라스의 머리위에는 까마귀가 보이지 않았다. 다들 영상속에 숨겨진 까마귀를 찾아보도록 하자.

 

FWRB0n_VEAEO-9A (593×134)

▲ 당연하지만 트렌드 1위에도 올랐다

홀로라이브로 버튜버에 입문하여, 홀로라이브 한국어 뉴스 사이트를 만들고 운영했었습니다. 현재는 버튜버 전문 인터넷 신문사 VROZ를 만들고, 버튜버에 관련된 다양한 기사를 작성하고 있습니다. 버튜버 본인, 관련 업체, 또는 팬 분들로부터 각종 보도자료나 홍보자료도 받고 있습니다. 언제든 연락주세요! https://vroznews.com/contact
이 기사가 좋았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홀로스타즈 ‘키시도 텐마’ 생일 기념 굿즈 발매 개시, 커버곡 공개 46분전
일본의 여성 초등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버튜버 1위는 홀로라이브의 ‘우사다 페코라’! 46분전
VSPO! ‘코가라 토토’ 데뷔 5주년 기념 굿즈 발매, 커버곡 공개 2시간전
러브다이아, 스타데이즈와 포토이즘 컬래버가 4월 20일부터 진행 20시간전
제4회 일러스타 페스, 일산 KINTEX에서 2024년 5월 4일과 5일 개최 21시간전
4월 기념일
닭집아들
1. 신생 버튜버 소속사 ‘사나라이브’ 출범, AI 기술 기반의 버튜버 ‘사나’ 활동 개시 4일전
2. ‘Unnämed’ 일러스타 페스 인사 영상 공개! 컬래버 굿즈 판매와 컬래버 카페도 개최! 4일전
3. 홀로라이브 EN Myth × SuperGroupies 컬래버 제2탄 예약 개시 2일전
4. 마스코즈, 700회를 맞이한 SBS의 예능 방송 ‘런닝맨’의 버튜버 아바타 제공! 4일전
5. 버추얼 엔터테인먼트 MCN ‘RE:FLY’에서 4번째 카드 모집 개시 22시간전
HOT 검색어
VROZ에서 버튜버 업체나 관련 업계인 분들에 대한 컨설팅 업무를 시작합니다. 2024-04-12
버튜버 전문 방송국 ‘VROZ TV’ 제2기 뉴스 캐스터를 공개합니다! 2024-02-15
VROZ TV 제2기 캐스터 티저 영상 공개! YouTube 채널을 구독하면 돈가스를 드려요! 2024-02-01
앱 다운로드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