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스즈 네네, 컵라면 브랜드「컵 누들」콜라보레이션! 라이브 개최도!?

Twitter共有 Facebook共有 Kakaotalk共有
記者 BJ
  2022.06.08 13:35

 

홀로라이브 5기생 모모스즈 네네와, 일본 닛신 식품의 대표적인 컵라면 브랜드인 '컵 누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이 결정되었다. 또한, 6월 25일에는 '네네색 NOODLE 라이브'를 개최한다는 것도 알렸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내용은, 여러가지 바리에이션이 있는 '컵 누들'중에서, 닛신 식품에서 추천하는 '컵 누들'을 모모스즈 네네가 전력으로 소개하는 기획인 '컵 누들 선데이'가, 6월 19일 14시부터 방송되고, '컵 누들'을 테마로 한 곡인 '샐러맨더'를 모모스즈 네네가 커버한다. '샐러맨더'는 '컵 누들 칠리 토마토 누들'과, '컵 누들 매운면'을 모티브로, 유명 작곡가인 DECO*27이 작사, 작곡한 곡이다. 커버곡의 발표일은 6월 22일 19시에 모모스즈 네네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모모스즈 네네 라이브를 '닛신 식품 POWER STATION [REBOOT]'에서 방송한다. 이 라이브에서는 '컵 누들'을 테마로 한 곡들을 중심으로 노래하게 된다. 방송 일시는 6월 25일 19시부터 20시 15분까지이며, 게스트 없는 모모스즈 네네의 솔로 라이브가 된다. 이 라이브를 시청하기 위해서는 '닛신 식품 POWER STATION [REBOOT]'의 무료 회원 등록과 유료 티켓의 구입이 필요하다. 일반 티켓은 3,300엔, 프리미엄 티켓은 6,600엔이 된다. 이 라이브는 일본 국내 한정이므로, 해외에서는 시청할 수 없다.

 

 

매장 캠페인으로는 모모스즈 네네의 마마이자 캐릭터 디자이너인 '니시자와 5mm'의 일러스트를 사용한 'B2 사이즈 태피스트리'를 추첨으로 3,800명에게 제공한다. 구입 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15일까지, 응모 마감일은 7월 16일까지이다. 더불어, 캠페인 대상 기업의 매장에 있는 판촉물(포스터 등)에 인쇄된 2차원 바코드로부터 전용 사이트에 접속하면, '모모스즈 네네 특제 스마트폰 월페이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공개 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31일까지이다.

 

닛신 식품은 1948년 설립된 일본의 대표적인 식품 기업이며, 그 중에서도 '컵 누들'은 1971년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일본의 가장 유명한 컵라면 브랜드다. 한편, 닛신 식품은 이미 '카레 메시' 브랜드를 통해서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했고, 그 광고는 YouTube Works Awards Japan 2022에서 YouTube Creator Collaboration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라이브 또한 '카레 메시' 콜라보레이션 때에도 진행했고, 닛신과 홀로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은 다른 브랜드로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된다.

 

[ 관련기사 - 홀로라이브의 카레 메시 CM, YouTube Works Awards Japan 2022 수상! ]

 

[ 이 기사는 네네치・아카챤・다카라・[마못테]아게나캬님의 제보로 작성되었습니다 ] 

ホロライブでバーチャルストリーマーに入門し、ホロライブ韓国語ニュースサイトを作って運営した編集長です。 現在はVROZでバーチャルストリーマー関連記事を作成しています。
StelLive「ねねこましろ」、日本の有名声優「大橋彩香」と4月11日コラボ配信予告! 24日前
ホロライブ「さくらみこ」、YouTubeチャンネル登録者数200万人突破!新曲『にゃっはろーわーるど‼️!』リリース! 24日前
ななしいんく「琥珀ユリ」、誕生日記念グッズが4月21日まで販売! 25日前
ネクソンのバーチャル社員「平野みなと」、4月12日よりデビュー! 25日前
「アーリオ オーリオ エ ペペロンチーノ」とVEEの新曲「渋谷の街の桜の丘で」リリース 25日前
5月 記念日
닭집아들
VROZの1期ファン記者、ファン翻訳家追加募集を実施します。 2023-03-13
VROZファン記者、ファン翻訳家の第1次募集が完了しました。 2023-03-07
VROZではVTuber方々の情報を無償で記事作成しております。 2023-03-04
アプリダウンロード
Google Pl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