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스즈 네네의 등신대 패널이 각지의 컵라면 박물관에 전시를 시작!

Twitter共有 Facebook共有 Kakaotalk共有
記者 BJ
  2022.07.01 18:15

FWkeaOSaAAEyGcS (1200×675)

 

홀로라이브 5기생 모모스즈 네네와, 일본 닛신 식품의 대표적인 컵라면 브랜드인 '컵 누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일본 내 전국 각지의 컵라면 박물관에 등신대 패널 전시가 7월 1일부터 시작되었다.

 

모모스즈 네네(이하 네네)는 지난 6월 8일 '컵 누들'과 콜라보레이션 한다는 소식을 공식 발표하고, 지금까지 관련 상품을 판매하거나, 관련 커버곡을 내거나, 라이브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왔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이번에는 일본 각지의 '컵 누들' 박물관에 네네의 등신대 패널이 전시가 시작되어, 7월 1일부터 15일까지 전개하는 것이 결정되었다.

 

FWkeaORagAIeGyh (1200×675)

▲ 오사카 이케다의 컵 누들 박물관에 전시된 네네 패널

 

이번에 네네의 등신대 패널을 볼 수 있는 장소는, 요코하마에 소재한 컵 누들 박물관과, 오사카 이케다의 컵 누들 박물관에는 네네색 NOODLE 라이브 스테이지 배경의 백보드와 등신대 패널이 전시되고, 도쿄의 닛신 식품 본사에도 등신대 네네 스티커가 등장하였다.

 

닛신 식품은 1948년 설립된 일본의 대표적인 식품 기업이며, 그 중에서도 '컵 누들'은 1971년부터 판매되기 시작한 일본의 가장 유명한 컵라면 브랜드다. 한편, 닛신 식품은 이미 '카레 메시' 브랜드를 통해서 홀로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을 했고, 그 광고는 YouTube Works Awards Japan 2022에서 YouTube Creator Collaboration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라이브 또한 '카레 메시' 콜라보레이션 때에도 진행했고, 닛신과 홀로라이브의 콜라보레이션은 다른 브랜드로의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이 된다. 

 

[ 관련기사 ]

06/08 - 모모스즈 네네, 컵라면 브랜드「컵 누들」콜라보레이션! 라이브 개최도!?

06/22 - 모모스즈 네네, 컵 누들과의 콜라보 커버곡「샐러맨더」6월 22일 공개!

06/30 - 모모스즈 네네, 토코야미 토와의「Palatte」를 커버한 라이브 공개!

 

FWkeaOUaMAIvhsb (858×1200)

▲ 일본 도쿄 닛신 식품 본사에 붙여진 네네의 등신대 스티커

ホロライブでバーチャルストリーマーに入門し、ホロライブ韓国語ニュースサイトを作って運営した編集長です。 現在はVROZでバーチャルストリーマー関連記事を作成しています。
StelLive「ねねこましろ」、日本の有名声優「大橋彩香」と4月11日コラボ配信予告! 26日前
ホロライブ「さくらみこ」、YouTubeチャンネル登録者数200万人突破!新曲『にゃっはろーわーるど‼️!』リリース! 26日前
ななしいんく「琥珀ユリ」、誕生日記念グッズが4月21日まで販売! 26日前
ネクソンのバーチャル社員「平野みなと」、4月12日よりデビュー! 26日前
「アーリオ オーリオ エ ペペロンチーノ」とVEEの新曲「渋谷の街の桜の丘で」リリース 27日前
5月 記念日
닭집아들
VROZの1期ファン記者、ファン翻訳家追加募集を実施します。 2023-03-13
VROZファン記者、ファン翻訳家の第1次募集が完了しました。 2023-03-07
VROZではVTuber方々の情報を無償で記事作成しております。 2023-03-04
アプリダウンロード
Google Play